이 중에서도 경발원, 안동장, 공푸는 특히 유명한 짬뽕 맛집입니다. 경발원은 4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짬뽕 전문점으로, 돼지고기와 오징어,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간 짬뽕이 특징입니다. 안동장은 7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짬뽕 전문점으로, 굴이 푸짐하게 들어간 짬뽕이 특징입니다. 공푸는 차돌박이가 푸짐하게 들어간 짬뽕이 특징입니다.
이 외에도 서울에는 수많은 짬뽕 맛집이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짬뽕 맛집을 찾아서 맛있는 짬뽕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수역 중국집 짬뽕 전문점 '곽반장 : 짬뽕 잘하는 집’1: 삼선짬뽕이 특색인 곳으로, 해산물과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이 매콤하고 향긋하며, 브로콜리와 부추 등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어 건강식을 먹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탕수육도 맛있다고 소문난 곳입니다.
[보배반점] 짬뽕보다 탕수육이 맛있는 짬뽕집2: 해물짬뽕과 탕수육이 인기 메뉴인 곳으로, 해물과 고기가 가득하고 국물이 얼큰하고 불향이 납니다. 탕수육은 바삭바삭하고 육즙이 넘치며, 간장이나 소스를 찍지 않아도 간이 딱 맞고 맛있다고 합니다.
옥천 짬뽕 맛있는 집 장야 일심짬뽕3: 장야주공아파트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한 곳으로, 해물과 야채가 그릇을 뚫고 높게 쌓여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국물은 향긋한 불향이 나며, 면발은 쫄깃하고 탱글합니다. 후루룩 면을 빨아들이다가 심심할 때, 국물을 한 숟갈 먹어주면 감칠맛과 얼큰함에 지루할 틈이 없다고 합니다.
역삼역 청학루- 짬뽕 잘하는 집4: 달달하고 감칠맛이 아주 뛰어난 짜장면과 함께 먹으면 좋은 곳입니다. 짬뽕에는 홍합 외에 다른 해산물은 들어가 있지 않지만, 국물은 매콤하고 향긋합니다. 면발은 쫄깃하고 탱글합니다.
[대학로맛집] 짬뽕맛집 홍콩반점 : 짬뽕잘하는 집 / 혜화동맛집5: 대학로 혜화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으로, 중국집의 기본 메뉴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짬뽕은 해산물과 고기가 잔뜩 들어가 있으며, 국물은 얼큰하고 불향이 납니다. 탕수육도 바삭바삭하고 육즙이 넘치며, 간이 딱 맞습니다.
GLO, GLOBALIZ 주인장 2024-05-27 16:29:51 댓글
GLO, GLOBALIZ 주인장 2024-05-27 16:27:43 댓글